G마켓 목욕 샤워 가운 욕실 호텔 마사지 사우나 잠옷 타올


태국마사지를 뜻하는 '타이마사지'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특별히 에디터 Y는 방콕 샹그릴라 호텔에서 마사지를 받았다. 가는 법부터, 마사지룸, 마사지 받는 과정, 예약 방법까지 모든 것을 담았다. 여행 중 지친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줄 치 스파 샹그릴라 호텔 방콕 마사지, 지금부터 시작한다.


친구가 그 마사지사에게 길길이 화를내는동안 그남자는 자신이 제몸을 만진것을 부정한것외에는 무슨소리를 하건 조용히 yes, i understand, i agree..라면서 몸을 사리더군요. 몸과 마음 마사지 / Body Mind and Soul (90분) 따뜻한 오일을 사용하여 활력과 진정 효과를 주는 마사지예요. 그리고 마지막 단계로 남성성의 부위를 손으로 접촉하는 일명 '핸드 서비스'가 15분 정도 이뤄진다. 간단하게 작성을 하였고 나는 특히 목, 어깨가 좋지 않아 표시하고 강하게 받기를 선택했다.


모던 프렌치 비스트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에서는 블랙트러플 리소토와 한우 새우살 스테이크 등 7코스로 펼쳐지는 디너를 와인과 페어링해 즐길 수 있다. 브라세리 ‘THE 26’은 모엣&샹동의 시그니처 샴페인 ‘임페리얼 브뤼’ 1병을 포함한 디너 코스를 운영한다. 마음을 전할 선물을 고심하는 소비자를 위해 호텔업계가 새로운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거나 할인 행사를 하는 등 로맨틱한 프로모션을 내놨다.


그러면서 "당신이 한 것은 아주 용기있는 행동이었어요. 이렇게 경찰에 고발하긴 쉽지않죠" 라고 말해주었습니다. 허니문에 대한 준비도 가능한데 인증을 받은 여행사의 상품들을 확인해볼 수 있는 것은 물론 2025년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신혼부부에게도 사전예약 시 2024년 동일 특가 혜택이 제공된다. 허니문 계약 시에는 여행자 보험과 여행용 가방을 증정한다. 피트니스센터 안에는 스포츠마사지와 함께 사우나, 체련실, 이용실이 모두 근접해있어 가깝고 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려진 수건을 살짝 들어내다 본 모습은 충격적이었다. 마사지사가 자위도구를 가져와 애무하고 있었던 것. 종업원은 여기에 더해 오른손을 잡아 자기 엉덩이로 가져왔다. 전통 타이마사지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근육이 뭉친 곳을 하나하나 풀어준다. 몸이 결리거나 아픈 부분을 특히 더 신경 써서 관리해 주기 때문에 더욱 만족스러웠다. 마사지룸에는 갈아입을 옷과 타월이 있으며, 그 외 바디로션 등 기타 물품이 준비되어 있다.


스포츠마사지를 이용하실 때 안전하게 물품을 보관하실 수 있는 개인 락커입니다. 하지만 실수로 락커키를 잃어버릴 수도 있으니, 정말 귀중품은 프론트에 맡겨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리베라 청담에는 총 7개의 스포츠마사지 룸이 있습니다.


(물론 개인적인 생각) 약 먹고 가만히 쉬며 치유 하고 싶었던 나는 호텔을 찾아보기 시작했다. 스톤테라피는 복부위에 뜨겁게 달궈진 돌을 얹는테라피인데, 복부가 따뜻하다보니 잠이 솔솔 오는 관리였는데, 복부가 땡기는 느낌이 있었는데 그 느낌이 없어졌어요. 마지막은 관리 후 돌아다닐 예정이라서 기초화장부터 썬크림까지 꼼꼼히 발라주셨습니다.


저는 명동역에서 도보로 5분이내로 이동했답니다. 마사지 룸도 새로 생긴 곳이다 보니 깔끔했고 생각보다 룸이 넓었다. 2인실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커플이나 친구끼리 오기에도 좋을 것 같다. 지금까지 서울 스파 TOP 10을 엄선하여 살펴보았는데요! 듣기만 해도 벌써 심신에 안정이 찾아오는 것만 같은 고급스럽고 편안한 서비스들이 이렇게나 많았다니, 저도 다시 한 번 놀랐습니다.


저는 이날 아로마테라피 1시간 40분 코스를 진행했습니다. 더스위트호텔은 제주 서귀포 중문에 위치한 5성급호텔로서 야외,실내수영장까지 보유하고 있어 많은분들이 찾는 호텔이고 저는 더스위트호텔 안 스위트스킨케어에서 제주도호텔마사지 전신관리를 받고 왔습니다. 오늘 전해드릴 리뷰는 제주도호텔마사지 후기 입니다. 그 중에서도 제가 방문한 제주도호텔마사지 샵은 더스위트호텔 안 마사지 샵인데요.


호텔을 리모델링하면서 사우나 시설도 싹 바꾸었기 때문이다. 모던한 디자인을 기반으로 널찍한 공간을 확보해 사우나 특유의 답답한 느낌을 주지 않는다. 리버사이드 호텔 사우나는 사생활이라는 개념이 싹튼 사우나이기도 하다. 누구나 사우나의 욕탕에 들어가기 전에 샤워를 할 텐데 이때 양옆과 뒤에는 다른 사람들이 보이기 마련이다. 쾌남들은 신경 쓰지 않겠지만 사생활을 중요시하는 사람은 불쾌할 만도 한 구조다. 이곳은 설계 당시부터 이를 방지하는 구조를 생각했다.

아이러브밤 아이러브밤 www.iloveb.ne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